21SS 시즌오프 upto 30%

Marimekko Spring/Summer 2021

라이프 컬렉션의 선물

진정한 삶의 환희를 넘어서서, 우리의 기념일 해의 두 번째 컬렉션은 풍부한 여름 간식으로 인쇄술에 장난스럽게 접근합니다. 마리메꼬의 모든 역사는 1951년 드레스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화려하게 축하할 준비를 해요!

기분 좋은 디자인

마리메꼬의 디자인들은 대담한 자기 표현과 자신감 있는 태도에 어울립니다. 우리의 멋진 새로운 스타일은 1967년식 만식카(딸기), 1969년식 만식카부오레(딸기산), 1964년식 우니꼬(양귀비) 등 모두 가장 맛있는 패턴 디자인을 담고 있습니다. 그 각각의 디자인들은 모두 마이자 이솔라가 만든 것입니다.

샤베트 색조로 몽환적인 만식카뷰로레트 프린트를 선보이는 빌로위 자일하 실크 드레스는 퍼프 소매가 특징이며, 쥬레니 실크 드레스는 계절의 아름다운 활 디테일로 장식되어 있다. 앞으로 더 밝은 날들에게 인사하세요!

재활용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되어 즐거운 만식카 프린트의 레넬로 원피스는 즐거운 여름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매일의 상큼함을 입으세요!

전형적인 마리메꼬 드레스 실루엣으로, 산뜻한 헤르쿠 셔츠 드레스는 기분 좋게 신선한 1970 토리(시장) 패턴을 지니고 있다. 카우니타 알로하 셔츠와 파스텔 옐로우 1964 유니코(양귀비) 프린트의 파이스타 코튼 포플린 반바지는 도시 탐험을 위한 올 여름 최고의 작품이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으며, 패브릭은 모두 헬싱키에서 인쇄되었습니다.

햇살이 내리쬐는 다음 날, 그리고 지역 여름 시장에 출시할 수 있는 최적의 선택인 새로운 그물 백으로 여름 스타일을 마무리하십시오.

매혹적인 멜로니

태양 아래에서 여러분의 자리를 차지하세요! 마리메꼬의 미학에 발맞춘 자연 테마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아름답게 어우러집니다.

몽환적인 라벤더가 대담한 꽃을 만나다.

산들산들, 맛있는 색조

이번 시즌 화사한 원피스에서는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맛있는 패턴이 조화를 이루며 눈길을 끕니다.

린시(렌즈) 프린트의 심플하고 세련된 알토일리 원피스는 우아하게 빛나는 실크로 제작되었습니다. 자신을 위해 옷을 차려 입으시고, 힘을 주는 편안한 복장을 즐기세요.

여러분의 새로운 룩에 명랑하고 세련된 마지막 느낌을 주려면 핀란드 헬싱키에서 인쇄된 천으로 제작된 소라 시리즈의 캔버스 가죽 가방을 선택하십시오.